여행스케치/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장사항 블루오션펜션 추천

꼬오빠 2022. 11. 5. 00:32
반응형
SMALL

속초 장사항 블루오션펜션

 

 

안녕하세요.

함께 사는 세상 꼬오빠입니다.

 

오늘은 속초 장사항에 위치하고 있는 블루오션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토요일 주말에 방문했던곳으로 저는 장사항에서 낚시를 하고자

가까운 숙소를 찾아가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장사항에서 200미터 남짓거리에 있고 빌라형태에 펜션이였습니다.

근처에는 블루오션펜션처럼 빌라형태로 펜션을 운영하는곳이 꽤 있었던으로 기억나네요.

 

 

아무래도 살림집처럼 구조가 되있다보니 숙박하기가 편했고

화장실, 취사시설, 쇼파, 침실 모두 준수했습니다.

1~2인이 살아도 무방한 가정집의 형태로 보일러도 잘 돌아가고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장사항에서 낚시를 하다가 저녁이나 되서 들어오게 되었는데 사실 더 늦게 있으려 했지만

비가 계속 오는 바람에 일찍 입실하게 되었죠..

내일 다시 나가보기로하고..

 

 

예약한 2층 숙소에 들어와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앉아 있다보니

배가 고프기도 하고 인근 음식점들이 아무래도 지방이라

늦은 시간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것 같았습니다.

대부분 22시를 마감으로 하는 상가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배달은 되겠지 싶어서 배달앱을 열어보니

 

역시나 배달은 가능한 여러 음식점들이 보였습니다.

바닷가에 왔으니 회를 하나 시키고 식사대용으로 이것저것 주문을 했습니다.

 

 

집에서 챙겨준 음식들도 있다보니 배달음식과 가져온 음식을 상에 올려보니

넉넉한 식사가 준비되더군요.

늦은 밤 3명이서 야식과 술한잔을 하고 자리를 정리했습니다.

 

제가 흡연을 하는데 객실에서는 금연이기 때문에 1층이나 옥상에서 흡연을 하시면 되고

저는 비가 와서 바베큐도 못했지만 옥상 바베큐존이 오션뷰라 아주 좋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와서 바베큐도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방은 하나 있어서 매형부부는 침대방을 쓰고 저는 쇼파취침을 선택했습니다.

워낙 쇼파에서 자주 잠을 자다보니 매트깔고 바닥에 눕기 보다는

쇼파에서 자는게 훨씬 편한 느낌입니다.

침구와 침대 모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침구들도 보시면 펜션이라기보다 가정집 분위기가 많이 나지않나요?

 

 

화장실도 보시면 관리가 잘되어 있는편입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치되어 있고, 일회용 칫솔, 비누, 치약도 인당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인당 2개씩 챙겨주신거 같습니다.

이 방은 기본 2인으로 되어 있고 추가인원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SMALL

블루오션 펜션은 전체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건물도 오래되 보이지 않는곳이였습니다.

장사항에서 가까우니 근처 숙소를 찾는분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제가 느낀 단점으로 보는 한가지는

복도에서 문닫는 소리가 안에서 잘들리다보니 거슬릴 수 있다는점

그 외에는 괜찮았던것 같네요.

 

강원도 속초 장사항 블루오션펜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장사항으로 낚시를 오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올해 겨울도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