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맛집탐방

인천 맛집 추천 한잔 생각나는 횟집 제물포역 가람회집

꼬오빠 2022. 12. 2. 18:00
반응형
SMALL

제물포역 맛있는 횟집 가람회집

 

안녕하세요.

함께 사는 세상 꼬오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다녀온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20년 가까이 다닌 맛집이자 제 단골집이기도 한데요.

그동안 맛있게 먹으러만 다녔지 포스팅 생각을 한번도 못했던거 같습니다.

이제서야 제 단골 횟집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대학교시절부터 다니던 이곳은 부부사장님들께서 운영하고 계시고

가성비와 맛, 서비스 모두 추천할만한곳입니다.

 

매장이 넓지 않지만 저뿐 아니라 단골손님들이 항상 방문하는 친철한 맛집입니다.

저는 한달에 두세번정도 방문을 하는데요.

항상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제물포역 1차는 이곳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충분한 양의 회감과 서비스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안주가 부족하지 않으니 늘어나는것은 주량뿐이라는 사실....

 

반응형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밖으로 왔다갔다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같이 흡연자라면... 들락날락 하지만 말이죠... 조만간 끊을 생각입니다.

또 한번 신년 계획에 포함시켜야겠죠??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우럭과 광어를 자주 먹는 스타일입니다.

메뉴판에서 왼쪽 끝라인이 제 주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SMALL

지금쯤은 석화가 철이라 맛이 아주 좋습니다.

가끔 기분좋은 날에는 이모님께서 항상 석화를 챙겨주시곤합니다.

여러분들도 자주 방문하시게 되면 메뉴에 없는 이모님만의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것이 단골가게를 다니는 맛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 사진은 간단하게 먹을 광어소짜입니다.

횟감으로 충분하고 제가 회가 나오기 전부터 먹다보니 초밥과 석화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손댄 흔적들이 많아 보이시죠..

 

새벽배송 냉장 국산 숙성 광어회

 

(새벽배송 가능상품)[냉장][국산] 숙성 광어회 (150g)

 

deg.kr

 

오늘은 월드컵 축구 한국과 포르투갈전이 있는날이네요.

일찍이 자리잡고 맛있는 우럭과 석화를 먹어보려합니다.

 

쉽지 않지만 오늘의 승리와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더 많은 분들이 가람회집에서 맛있는 한잔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